Mastersizer User Meeting 2011년 12월 8일

2011년 12월 8일 대전 리베라호텔에서 저희 유저분들을 모시고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당일 참석하여 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14층에서 진행하였던 행사장 입구의 모습입니다.

아침 일찍 준비하였으나 계속 분준하더라고요



 

2011년 하반기에 출시한 저희의 신제품 MS3000의 위풍당당한 광고 배너입니다.

 멋진가요?

 





 

오전 처음 시작은 저희의 기술영업부팀의 유영태 과장님이 기본적인 저희 회사 소개와 저희가 판매하고 있는 장비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들 기억나시죠? 왜 저희 회사 이름이 말번인지?

 

이어지는 시간에는 저희의 말번의 야심작 !!! 작은 크기 최대 효과를 가진 입도분석기의 최대 강자! Mastersizer 3000의 소개가 있었습니다. 이 발표를 위하여 저희 기술영업부의 신영택 팀장님이 수고하셨습니다. 참고로 팀장님이 발표 준비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셨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Mastersizer 3000의 소개가 끝나고 참가하신 많은 분들이 웅성웅성 놀라셨습니다. 그 작은 크기와 그 새로워진 소프트웨어에 감탄하거죠



이어지는 오후 강의! 저희의 응용기술부 박찬욱팀장님께서 입도분석기와 이미지장비와의 조화로운 응용기술을 소개하여 주셨습니다. 역쒸 강의를 많이 하셔서인지 가장 바람직한 강의란 무엇인지 보여주셨습니다. 입도분석의 활용에 새로운 장을 열어주었다는 자체 평가가 있었습니다.


 

실제 유저분들이 가장 오래 기다리셨던 오후 두번째 시간! 저희 말번에서도 새롭게 선보이는 강의 – 장비 사용 중 에러가 발생하였을때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기본적인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하는 방법, 장비를 유지 보수 하는 방법, 윈도우 셀을 세척하는 방법 등..다양한 문제해결을 알려주셨습니다. 2012년도는 더욱 많은 노하우들을 전수하여 드리겠습니다.

 

그 후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참석하신 모든 분들에게 기념품 증정도 하여 드리고 저녁 만찬에서 공굴리기를 통한 경품당첨도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말번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지켜봐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View all articles